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정말 기뻤어요. 계약 당시 함께 맨유를 방문했는데, 주차장에서 내려 경기장을 지켜보고 정말 엄청난 감동이 밀려왔어요. 지금의 맨유는 과거의 위대한 역사를 통해 태어난팀인 것 같아요. 모든 직원들에게 환대를 받았어요.
18/09/2012 
페이지 1 중 2 다음 » 

독점인터뷰: 치차리토 가족들

멕시코 과달라하라 리포트의 톰 마샬 기자가 맨유에 새롭게 영입된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치차리토'에 대한 재미있는 인터뷰를 전했다. 치차리토의 할아버지인 토마스 발카하르와 아바리 하비에르 치차로 에르난데스와 단독 인터뷰를 가졌다. 모두 축구선수 경력을 가지고 있다.

손자인 '치차리토'가 축구 선수로 어떤 재능을 가지고 있나요?
할아버지: 체력적으로 강하고, 자신의 장점을 잘 살리는 방법을 알고 있어요. 스피드와 파워도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그야말로 유럽에서 요구하는 조건을 갖추었다고 볼 수 있어요. 3개월 전에 치차리토의 아버지에게 말했지만, 멕시코에서는 치차리토같은 스타일의 선수를 많이 볼 수 없어요.

할아버님이 가진 능력 중 꼭 치차리토에게 물려주고픈 능력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답:헤딩의 힘과 점프력이라고 할 수 있어요. 점프를 하면 전선에 걸리지 않을까요(웃음)

치차리토의 성격은 어떤가요?
답:평소에는 점잖은 스타일인데요, 프로의식이 강하게 있는 선수랍니다. 술과 담배는 물론 밤 새 노는 일도 없어요. 맨체스터에 가면 어떤 유혹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한층 성장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요.

가족들의 뒷바라지가 컸을 것 같아요
답:경기가 끝나면 언제나 탈의실에 찾아가고, 그날 경기에 대해 물어봤어요.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언제나 더 좋은 선수로 성장하길 기대했어요. 한 번은 경기 끝나고 선수단 버스를 안타고 아버지의 차를 터더라구요. (웃음) 함꼐 경기 내용을 되돌아보고 키 플레이에 대해 가티 이야기하고 있어요.

치차리토가 맨유에 입단하기 전에도 가족들은 맨유에 관심이 있었다면서요?
답:그럼요. 정말 위대한 역사를 가진 팀이에요. 모두 존경하고 있어요. 정말 세계 최고의 팀이에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