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치바스 vs 맨유
2010년 7월 31일 오전 11시 15분(한국시간)
에스타디오 옴니리페

본 경기는 MUTV Online을 통해 한국팬들에게도 생중계 됩니다.
29/07/2010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3 다음 » 

치바스, 축제 준비 중!

치바스의 부회장이자 멕시코 대표팀의 잠정 감독으로 선임된 에프라인 플로레스씨와의 독점 인터뷰 내용을 소개한다.

치바스의 새로 개장한 스타디움의 첫 손님이 맨유가 되는 것인가?
그렇다. 구장 개막 행사로 맨유를 초대할 수 있어 치바스의 모든 사람들이 기뻐하고 있다. 맨유와 관계된 모든 사람들을 만나게 되길 기대하고 있다. 이번 경기가 큰 성공을 거두길 기대한다.

무엇이 달라졌나?
팬들에게 대한 감사의 일환이었다. 구단 소유자들은 그동안 치바스에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새로운 구장을 지은 것이다. 아마도 남미 최고의 스타디움이 아닌가 한다. 내가 아는 한 유럽 구장들에 비해서도 손색이 없다. 매우 모던하고 매우 편안한 구장이다. 선수들에게나 팬들에게나 말이다. 모든 경기가 파티가 되기를 기대한다.

맨유는 멕시코에서 얼마나 큰 인기가 있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전 세계에서 세 손가락 안에 드는 인기 클럽이다. 멕시코에도 많은 팬들이 있다. 맨유는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인터 밀란과 동급이라 말하면 이해가 쉬울 것이다.

그래도 이제 더 많은 맨유팬들이 멕시코에 생겼을 텐데?
확실히 그렇다. 바르셀로나를 멕시코에서 인기 있는 외국 클럽으로 말한 이유에도, 그곳에서 라파엘 마르케즈와 지오바니 도스 산토스와 같은 멕시코 선수가 뛰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제 올드 트라포드에 하비에르 에르난데스가 출격을 한다. 멕시코에 더 많은 새로운 맨유팬들이 생길 것이라 확신해도 좋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