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4/01/2010 

FA컵에는 좋았던 패배..

팬들의 마음은 아팠지만, 침체되어가는 FA컵에 도움을 주었다고 위안을 하자…

지난 토요일 모든 화제는 바로 오래된 전통의 대회 FA컵에 쏠려 있었다. 그러나 다른 FA컵 3라운드 경기에서는 이변이 발생하지 않았고(물론 레딩이 리버풀을 격파하지 못한 것이 이변이라면 이변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경기들은 관중석이 채 절반도 차지 않았고, FA컵은 이제 과거의 영광으로 생각 되어지는 듯 보였다.

안타깝게도 FA컵에 대한 관심은 맨유에 의해 다시 일어나게 되었다. 퍼거슨 감독의 선수들은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서 FA컵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준 것이다. 불행히 리즈 팬이 있다면, 아마도 힘겨운 주말을 보냈으리라 생각한다. 실제로 만약 그렇다면 하루 이틀 정도 전화기를 꺼두는 것이 상책이다. 물론 맨유의 패배는 FA컵으로 봤을 때는 좋은 일인지 몰라도, 맨유 팬들에게는 무척이나 가슴 쓰린 일이었다.

최근 맨유가 FA컵에서 얼마나 꾸준히 좋은 성적을 올렸는 지를 본다면, 이번 패배는 더욱 충격적이다. 3라운드에서 패배한 것은 26년만에 처음 있는 일이었다. 본머스에게 패배한 그 다음 시즌, 맨유는 노만 화이트사이드의

페이지 1 중 3 다음 » 


"리즈는 지난 일요일 승리할 자격이 있었다는 점이다. . 존슨은 왼쪽에서 그리고 키스노르보는 중앙에서 리그 원 1위팀의 정신력을 보여주었다"
-스튜어드 가드너, MUTV 해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