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9/02/2010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3 다음 » 

OT100주년: 최고의 순간 베스트10

지난 100년 동안, 올드 트라포드는 수 많은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을 지켜 봐 왔다. ManUtd.kr은 그 동안 올드 트라포드 건축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100일 동안 100가지 최고의 순간들을 꼽아 보았다. 그 작업의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우리는 다시 그 중 최고 중의 최고 베스트 10을 뽑는 작업을 했다. 이 작업에는 클럽의 분석가 클리프 버틀러씨, 유러피언컵 우승에 빛나는 패디 크레란드, '버스비의 아이들' 윌프 맥귀네스, 베테랑 기자 데이비드 미크씨등이 참여해 주었다. 여기 그 최고의 순간이 펼쳐진다.

10위: 유벤투스 v AC밀란전 (2003년 5월 29일)
클리프 버틀러: "챔피언스리그 결승의 유치는 어느 경기장에게나 큰 영광이 된다. 당시 경기는 그리 스펙타클하진 않았지만, 클럽 축구 역사상 최고의 대회의 결승전을 올드 트라포드가 유치했다는 사실을 훼손하지는 못한다. 따라서 그 사실 하나만으로도 베스트 10에 들 자격이 있다."

9위: 맨유 v 리버풀전 (1910년 2월 19일)
패디 크레란드: "이 경기는 올드 트라포드 역사상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바로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첫 번째 경기이기 대문이다. 맨체스터 시는 축구를 사랑하는 곳으로 당시 새로운 경기장 건립과 관련된 시 전체의 축제 분위기는 믿을 수 없을 정도 였을 것이다."

8위: 맨유 v 레알 마드리드 (1957년 4월 25일)
데이비드 미크: "올드 트라포드에서 유럽 대회가 치러질 때면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경기장 분위기 또한 특별해 지는데, 유럽 무대 첫 경기를 치른 이 날도 다르지 않았다. 적어도 레알 마드리드는 당대 최고의 팀이었기 때문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