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다음 중 11월의 MVP는 누가 받아야 할까?

11월 개인들의 활약을 바탕으로 ManUtd.kr은 다음 다섯 명의 후보를 뽑아봤다.

마이클 캐릭
나니
박지성
하파엘
네마냐 비디치

여기를 클릭하시고 당신의 의견을 투표로 참여해 주세요!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4 December 2010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11월의 MVP를 뽑아라

1월 최고의 활약을 펼친 다섯 명의 후보를 만나보자.

마이클 캐릭: 미드필더 캐릭은 예전의 메트로놈 같았던 최고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팀의 템포를 조절하며 칼날같은 패스로 상대 수비를 한 방에 무너뜨렸다. 8경기 중 여섯 경기에서 선발 출장.

나니: 나니의 중요성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맨유의 공격을 만들어내는 책임을 지기 시작한 나니는 애스턴 빌라전 비디치의 동점골을 어시스트하기도.

박지성: 대한민국의 '산소탱크' 박지성은 수비적인 상대를 무너뜨리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울버햄프턴전(2-1승) 두 골을 포함, 위건전에서는 에브라의 헤딩을 어시스트 해냈다.

하파엘: 터프한 태클의 하파엘은 11월 자신이 나선 네 번의 경기에서 세 번을 무실점 경기로 만들어 냈다. 또한 공격에서도 위건전 에르난데스의 골을 만들어 내는 등 멋진 모습을 보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