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009/10시즌 위건에서 합류한 발렌시아는 클럽 데뷔 첫해부터 폭풍처럼 몰아쳤다.

시즌 여섯 골 득점에 팀내 최다 출장자로서 PFA 선정 올해의 팀에까지 선정된 것.

이번 시즌은 심각한 발목 부상으로 아직 네 경기밖에 나서지 못했지만, 순조로운 회복으로 예상보다 빨리 그의 플레이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여기 무료 동영상으로 지난 발렌시아의 플레이를 감상해보자!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2 December 2010  Report by James Tuck

발렌시아 회복 순조로워

지난 9월 레인저스전에서 심각한 발목 부상을 당했던 안토니오 발렌시아의 회복은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에콰도르 출신의 발렌시아는 전반 부상을 당하며 그라운드를 떠나야만 했다.

시즌이 끝났다고 할 정도로 대 수술을 받은 발렌시아지만, 퍼거슨 감독은 그가 예상보다 일찍 돌아올 것이라며 낙관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었다.

퍼거슨 감독은 '인사이드 유나이티드'와의 인터뷰에서 "발렌시아 회복이 순조롭다. 이제 매일 아침 훈련을 하고 있다. 이미 깁스를 푼 상황이다. 2월 말까지는 돌아올 것으로 보인다"라고 얘기했다.

과거 발렌시아가 활약했던 모습의 동영상을 보며 그가 돌아오기를 기다려보자!

논점: 맨유를 사랑하는 이유는? 2002년 오늘의 역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