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0/12/2010  Report by Adam Bostock

팬들로부터 온 축하편지

퍼거슨 감독의 맨유 최장수 감독 기록 달성. '토킹 레즈 게시판'에는 전 세계 팬들로부터 온 축하 편지들로 가득했다.

Ryan Brennan
"(퍼거슨 감독의 시절에는) 너무도 많은 위대한 일들이 있었다. 트레블 달성 뿐 아니라, 어느 한가지를 꼽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 그렇기 때문에 그의 가장 큰 업적을 재임 기간 중 보여준 꾸준한 성공이라 꼽을 수 밖에 없다. 그는 정말 많은 우승을 거두었고, 또한 환상적이고 공격적인 축구를 하는 멋진 팀으로 우승을 거두어 왔다. 또한 이 모든 일들이 축구라는 게임의 많은 변화를 겪는 시기에 만들어 내기도 했다. 선수들, 전술, 이적 시장의 변화 등등등. 그가 처음 맨유 감독이 되었을 당시 지금과는 많은 차이가 있지만, 그 모든 것을 뒤로하고 그는 언제나 성공을 거두어 온 감독이었다. 간단히 말해, 환상적이라고 밖에 말 할 수 없을 것이다. 그의 성공을 한번 더 보기를 기원해 본다. 19번째 우승으로 리버풀이라는 이름을 지울 수 있기를 기대해보자!"

Zapata
"맨유라는 팀을 완성시킨 것. 그게 전 세계 수 백만의 팬들이 퍼거슨 감독을 지지하는 이유이며 그의 가장 큰 업적이다. 그것 뿐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 


퍼거슨 감독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지난 일요일 퍼거슨 감독은 맨유 최장수 감독의 기록을 갈아치웠다. 퍼거슨 감독의 업적 달성에 대해 여러분도 축하 메시지를 보내보자!

'토킹 레즈 게시판'에 여러분의 축하 메시지를 남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