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2/08/2010  Report by Nathan Thomas

팬 블로그: 새로운 팀, 새로운 시대

맨유팬, 나단 토마스는 밤잠을 자지 않으며 캐나다, 미국, 멕시코에서 벌어진 여름 투어 경기들을 지켜 보았다. 그리고 그는 희망을 볼 수 있었다...

다음은 나단 토마스의 글이다:

커피를 잔뜩 마시고 이른 새벽부터 MUTV를 시청한 나는, 미주 지역 여름 투어가 매우 성공적임을 지켜 볼 수 있었다. 비록 전승을 기대했지만, 몇 차례 고전을 통해 3승 2패의 성적을 거두긴 했지만, 새로운 시즌을 준비해가는 과정을 두 눈으로 볼 수 있었다.

투어를 지켜보며 깜짝 놀랐던 것은, 이제 미국 뿐 아니라 캐나다에서도 'Soccer(미주 지역에서 축구를 가리키는 말, 영국에서는 football)'가 엄청난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는 것이었다 .환상적인 스타디움에 모인 수 천명의 팬들은 맨유 선수들을 직접 보기위해 몰려 들었었다.

이번 여름 투어의 진정한 목적 중의 하나는 물론 시즌을 준비하기 위한 체력을 만드는 데 있었다. 나는 이번 18일 동안의 투어를 통해 그 목적을 이루었다고 확신한다. 이번 투어는 예년에 비해 더 힘든 상대와 힘든 경기들을 펼쳤는데, 이 점이 선수들, 특히 어린 선수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대런 깁슨, 페데리코 마케다, 가브리엘

페이지 1 중 3 다음 » 


성공적이었던 여름 투어?

토론해 주세요: 당신이 생각하기에 이번 미국,캐나다,멕시코 투어는 성공적이었나요? 선수들, 그리고 경기에 대한 평가를 통해 여러분의 생각을 표현해 주세요.

토킹 레즈 게시판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