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ManUtd.kr 선정 8월의 MVP는?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대런 플래쳐
나니
폴 스콜스
네마냐 비디치

투표하러 가기!!!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1 September 2010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8월의 MVP를 뽑아라!

8월 한달 동안 맨유 선수들은 커뮤니티 실드를 들어 올리고, 세 경기에서 승점 7점을 획득하며 2010/11시즌에 대한 밝은 전망을 안겨 주고 있다. 그렇다면 이 기간 동안 최고의 활약을 한 선수는 누구일까? ManUtd.kr과 함께 여러분이 직접 8월의 MVP를 뽑아 보도록 하자!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첼시와의 커뮤니티 실드에서 득점을 올린 베르바토프를 보고 "올 해는 베르바토프의 해가 될 것"이라 예언한 바 있다. 현재까지 그 예언은 적중하고 있는 듯. 세 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치르며 두 골을 넣고 있고, 더욱이 그의 공헌은 단순한 기록 이상이다.

대런 플래쳐: 쉼 없는 플래쳐의 에너지는 더 이상 놀라움도 아니지만, 볼 때마다 놀랍기는 어쩔 수 없다. 아직 시즌 초반이지만 쉬지 않고 뛰어다니는 플래쳐가 눈길에 들어오는 것은 어쩔 수 없다. 더욱이 뉴캐슬 전에서 이미 득점 신고까지 마쳤다.

나니: 풀럼 전의 페널티 킥 실축을 제외하면, 지난 시즌 후반기의 놀라웠던 컨디션이 계속 되는 느낌이다. 양쪽 측면 모두에서 뛰며, 웨스트햄전에서는 직접 득점까지 올린 바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