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5/08/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베스트11을 뽑자: 풀백

2010/11ㅣ즌 맨유를 책임질 베스트11을 선발하자. 지금껏 스트라이커, 윙어, 센터백등을 선발해 봤다. 이제는 바로 측면 수비를 책임 질 오른 쪽, 왼쪽 풀백 들을 뽑을 차례이다.

지난 주 ManUtd.com을 통해 진행된 투표를 통해 우리는 61%의 지지를 받은 네마냐 비디치-죠니 에반스 듀오가 팬들이 뽑은 베스트11으로 뽑혔다.

그리고 웨인 루니,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마이클 오언, 새로 영입한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중 최적의 조합을 찾는 투표에서는 25,000여 표 중 76%의 압도적 지지를 받은 루니 - 에르난데스가 이번 시즌 팬들이 원하는 투톱으로 선정 되었다.

다음 차례는 4-4-2 의 가운데를 구성하는 중앙 미드필더 조합. 확실히 대런 플래쳐가 최고의 선택을 받았고, 그와 함께 짝을 이룰 선수로는 경합 끝에 38%의 지지를 받은 폴 스콜스로 결정이 되었다. 마이클 캐릭이 31%로 아깝게 3등. 대런 깁슨과 라이언 긱스가 각각 15%, 10%로 그 뒤를 이었다.  안데르송과 오언 하그리브스는 최근 부상 탓으로 후보에 조차 오르지 못했다.

측면 공격을 책임 질 선수들로는 라이언 긱스, 나니, 가브리엘 오베르탕, 안토니오 발렌시아 네 명의 후보 선수들 중 70%의 지지를 받은 나니- 발렌시아 조합이 차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