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이번 주 김미 파이브에서는...

프리미어리그 전 시즌 득점이라는 흔치 않는 기록의 주인공 라이언 긱스가 그 주인공이다. 기록 달성을 축하하기 위해 그의 리그 골들을 집중 조명해 보았다.

2008년 위건전, 2009년 웨스트햄 전의 득점같이 이미 널리 알려진 득점 장면 외에도, 여러분들이 좋아할 만한 멋진 득점 장면들이 많이 있었다. 그 중 베스트 5를 골라 봤다.

무료 비디오를 보고, 여러분이 생각하는 가장 멋진 장면을 투표로 골라 보세요!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19 August 2010 

김미 파이브: 라이언 긱스

19번의 프리미어리그 시즌 모두에서 득점을 기록한 라이언 긱스. 어떻게 보면 화려하지는 않지만, 진정한 클래스를 보여주는 이 기록을 축하하기 위해 라이언 긱스의 리그 104골을 되짚어 보었다.

1. 2001년 브래드포드 전. 처음은 아니었지만, 긱스는 수비수를 바보처럼 보이게 만드는 드리블로 돌파한 후 인상적인 마무리를 해낸다.

2. 오른 발의 긱스? 아니 왼 발도 그리 나쁘지 않다. 그리고 긱스는 에버턴 전에서 보여준 것과 같은 파워 넘치는 헤딩 슛도 종종 넣곤 했다.

3. 2002년 첼시전. 긱스는 박스 가장자리에서 멋진 선제골을 넣으며 팀에 승점을 안겨다 주었다.

4. 긱스의 또 다른 멋진 장면. 볼턴을 상대로 박스 안 쪽으로 날아오는 공을 멋진 발리 슛으로 꽂아 버렸다.

5. 지난 시즌 바이에른 전에서 기록한 나니의 뒷발꿈치 슛이 기억나는가? 토트넘 전에서 긱스가 이미 보여줬던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