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5/08/2010  Reported by Nick Coppack

블로그: 현대적인 경기, 축구

불과 10년 전만해도, 더블린에서 프리 시즌 투어를 치른 경기가 다음 날 신문에서 접할 수 있으리라고는 상상하기 힘든 일이었다.

비록 간략한 소식 정도가 나오는 정도라 할 지라도 말이다. 고작 '친선 경기' 였는데...!

2010년도 빠르게 지나가고 있다. 10년 전이라면 오전 모닝 커피를 마시며 신문을 뒤적거렸겠지만, 오늘날 우리는 이미 MUTV Online을 통해 90분 경기를 지켜 봤으며, 경기 리포트는 물론 많은 경기 뒤 관련 기사들을 ManUtd.kr을 통해 접할 수 있다.

그리고 '토킹 레즈 게시판'을 통해 전 세계의 맨유 팬들과 경기 결과에 대해 토론을 벌이거나, MUTV Online이 제공하는 경기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으며, 어젯밤 아비바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직접 본 수 많은 아일랜드 팬들의 트위팅도 내 컴퓨터를 통해 받아보고 있는 것이다.

기술이란 이처럼 놀라운 것이다. 그러나 ManUtd.kr의 기자인 나로서는 그러한 기술 덕분에 어젯밤 더블린에서 많은 장비들을 여행 가방에 넣고 맨체스터로 돌아와야만 했다. 내 가방에는 넷북(삼성 N130), 비디오 카메라 (플리미오 HD), 디지탈 카메라

페이지 1 중 4 다음 » 


닉 코팍의 여행 물품들은?

"테크놀로지는 놀랍게 발전했다. 그러나 이로 인해 더블린으로 가는 여행 물품의 반 이상이 기사 작성을 위한 하이 테크 기기들로 채워져야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