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올 해의 골 후보작 베스트12

1) 라이언 긱스 v 토트넘 홋스퍼
2) 마이클 오언 v 맨체스터 시티
3)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v 선덜랜드
4)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v 블랙번 로버스
5) 대런 플래쳐 v 에버턴
6) 대런 깁슨 v 토트넘 홋스퍼
7) 대런 깁슨 v 웨스트햄
8) 안토니오 발렌시아 v 울버햄프턴
9) 웨인 루니 v 아스널
10) 웨인 루니 v 웨스트햄
11) 웨인 루니 v 애스턴 빌라
12) 나니 v 바이에른 뮌헨

투표하러 가기. 클릭!!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13 April 2010  Report by Nick Coppack

투표: 올해의 골을 선정하자

2009/10시즌 맨유는 상대 골문을 100번도 넘게 열어 제쳤다. 그러나 이 중 시즌 최고의 골은 과연 무엇일까?

여기 12개의 후보 중에는 중거리 슈팅은 물론, 맨유의 전형적인 카운터 어택, 멋진 발리슛, 정확한 헤딩 슛과 마지막 순간 결정적인 결승골등이 포함되어 있다. 어떤 골들은 슈팅 순간 멋진 장면이 연출 되었고, 또 어떤 골들은 골을 만들어 가는 과정이 굉장히 아름다웠다.

자, 이제 모든 것은 여러분의 손에 달렸다. 우리가 준비한 12개의 후보작들의 동영상을 보고, 여러분의 의견을 투표로 참여해 보자. 투표에 참여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년치 MUTV 구독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투표하러 가기!!

그리고 이 골들에 대한 의견을 '토킹레즈 게시판'을 통해 토론해 보자. 어떤 골이 최고인 이유가 무엇인지 의견을 써보자. 테크닉 면에서 뛰어난 골이었던가? 아니면 결정적인 슈팅이었던가? 이 후보들 중 빠진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 우리에게 알려주기를 바란다.

올 해의 골은 오는 5월 4일 '올 해의 선수상' 시상식 때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