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5/04/2010  Report by Stewart Gardner

블로그: 아직 우승은 가능하다

이봐, 힘내라구. 아직 끝난게 아냐!

만약 지난 뮌헨-첼시전 연패로 많은 실망을 했다면, 3년 전의 기억을 떠올려 보기를 권하고 싶다. 당시 맨유는 챔피언스리그 8강에서 AS로마와 상대를 하고 있었고, 리그에서는 첼시와 우승 경쟁을 벌이고 있었다.

로마와의 8강 1차전 원정 경기에서 우리는 2-1로 패배를 했었고, 플레이 내용도 썩 좋지 못했다. 그리고 이어진 포츠머스와의 리그 경기에서 우리는 2-1로 패배하고 말았었다. 왜 이런 얘기를 하는 지 이제 알겠는가?

당시 우리는 이제 모든 것이 끝난 것과 같은 실망을 맛보았었다. 그러나 이어진 로마와의 2차전 홈에서 골 폭죽을 터트렸던 것처럼, 이번 뮌헨과의 2차전도 그런 기대를 할 수 있지 않을까? 당시 우리는 전반에만 스코어를 4-0으로 벌려 놓았고, 결국 일곱 골을 퍼부으며 로마를 완전이 뻗게 만들었었다. 환상적인 밤이었다. 심지어 수비수 에브라마저 득점에 성공했다. 이는 유럽 무대 역사상 OT 최고의 날 중 하나로 기억되고 있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리그 우승까지 차지했었다.

따라서 이번 목요일 새벽(한국시간) 뮌헨과의 2차전을 준비하면서 먼저 풀이 죽어 있을

페이지 1 중 2 다음 » 


4시즌 연속 4강행의 갈림길

중요한 뮌헨과의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은 오는 목요일 새벽 3시 45분(한국시간)부터 올드 트라포드에서 킥오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