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6/04/2010  Report by Stewart Gardner

블로그: 맨유, 우승 할 수 있어!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위해서는, 능력과 꾸준함은 물론 운까지 따라줘야 한다. 그러나 지난 토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맨유 선수들은 챔피언다운 두 가지 자질을 더 보여 주었다. 바로 용기와 노하우 였다.

파트리스 에브라는 용기를 보여 주었다. 75,000명의 팬들 앞에서 아무것도 먹지 못하고 출전한 에브라의 상태는 정상이 아닌듯이 분명해 보였지만, 그는 맨유의 선제골을 만들어 내기 위해 앞장 서서 적진으로 돌진해 들어갔다. 그리고 아수 에코토의 파울을 이끌어내며 페널티 킥을 유도해 냈다.

나니에게서도 용기를 찾아볼 수 있었다. 불과 9분 정도 남은 상태에서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한 상태에서 그 같은 깔끔한 마무리를 보여주는 것은 결코 쉽지 안은 일이었다. 만약 그 기회를 날려 버렸을 때 쏟아질 비난을 생각한다면 더욱 그러했다. 때때로 나니는 우리를 미치게 만드는 데, 확실히 그에게는 지난 뮌헨전에서 보여준 것과 같은 특별한 재능, X 팩터가 있어 보인다. 토트넘 경기에서 그는 페널티 박스 안으로 질주하며 경기를 결정 짓는 페널티 킥을 유도해내기도 했다.

그리고 이 날 맨유 선수들은 용기 뿐 아니라 우스에 대한 '노하우'도 보여 주었다. 간단히 말해 승리의 노하우를 알고 있는 듯 보인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MUTV와 함께 하세요
해설자 스튜어트 가드나가 데니스 어윈과 함께 월요일 저녁 5시 30분(현지시간, 한국 시간 화요일 새벽 1시 30분) 토요일 토트넘 전에 대한 상세 분석을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