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챔피언스리그 그룹 스테이지
1997년 10월 1일, 올드 트라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3
셰링엄 38’, 스콜스 69’, 긱스 89’

유벤투스 2
델 피에로 1’, 지단 90’
(퇴장: 데샹)

맨유 선수명단: 슈마이헬, 게리 네빌, 베르흐, 팔리스터, 어윈, 베컴, 욘센, 버트 (스콜스 38’), 긱스, 셰링엄, 솔샤르 (필립 네빌 48’)
유벤투스 선수명단: 페루지, 비린델리, 페레이라, 몬테로, 디마스, 페치아 (줄리아노 68), 데샹, 타치나르디 (페소토 19’), 지단, 인자기, 델 피에로 (아모루소 78’)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5 September 2009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유로 클래식: 유벤투스 97’

그동안 퍼거슨 감독 체제하에서 유럽 대회에 나선 것을 정의 내리자면, 어린 시절 유럽 최고의 팀에게의 방해를 딛고 일어서 이제 성인이 된 것이라 할 수 있다.

경기 요약: 알레산드로 델 피에로는 시작 30초만에 득점을 올렸고 니키 버트는 부상을 당했고 대신 라이언 긱스가 출전하며 유벤투스를 흔들었다 그리고 테디 셰링엄의 동점골이 터져 나왔다. 디디에 데샹은 퇴장당했으며, 스콜스가 역전골을 터뜨렸고, 긱스가 쐐기 골을 뽑아내었다. 지네딘 지단이 추가 시간 절묘한 프리킥을 성공 시켰지만 아무도 신경 쓰는 이가 없었다.

주요 순간: 테디 셰링엄의 동점 헤딩 슛이 터지는 순간 올드 트라포드에 모인 팬들은 믿음으로 가슴이 부플어 올랐다. 유벤투스가 유럽의 슈퍼파워이며 그 전해 두 번이나 맨유를 격파한 팀이라는 걱정은 이제 사라졌다. 셰링엄의 골은 동등하게 경기를 할 수 있게 만들어 준 것이다. 그 점에서, 홈 팬들을 울부짖게 만들기 위해서 단 한 골만이 필요했을 뿐이다. 

스타 플레이어: 긱스는 처음에는 미드필드에서 플레이를 펼쳤지만 버트가 떠난 이후에는 왼쪽으로 자리를 옮겼다. 그 이후 윙어 역할을 맡은 긱스는 눈길을 사로잡는 최고의 모습을 보이며 마르셀로 리피의 팀을 격파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