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프리미어리그
2007년 3월 17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4
(박지성 14’, 25’, 웨인 루니 17’, 74’)

볼턴 원더러스 1
(스피드 87’ 페널티킥)

맨유 선수 명단: 쿠슈차크, 네빌(브라운 11’), 퍼디난드, 비디치, 에인세, 호날두(스미스 70’), 캐릭, 오셰이, 박지성, 루니, 긱스(리차드슨 56’)
후보:히튼, 에브라

볼턴 선수 명단: 야스켈라이넨, 헌트, 벤-하임, 파예, 가드너, 놀란, 캄포 (톰슨 78’), 스피드, 데이비스(테이모리안 52’), 아넬카, 페데르센(디우프 28’)
후보: 워커, 지아나코풀로스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16 October 2009  Report by Mike Shaw
페이지 1 중 2 다음 » 

플래시백: 볼턴 07’

2007년 3월 볼턴 원더러스가 올드 트라포드를 방문했을 때, 맨유는 2위 첼시와의 격차를 승점 6점차로 유지하며 4년 만의 첫 리그 우승을 굳혀가고 있었다.

맨유는 이 토요일 낮에 열린 경기에서 승리하면 첼시와의 승점차를 9점으로 벌이며, 주제 무리뉴가 이끄는 전 시즌 챔피언 첼시에게 더 큰 압박을 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첼시는 그 다음 날인 일요일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맞이할 예정이었다.

경기결과: 게리 네빌이 심각한 발목 부상으로 실려 나간 후, 대한민국의 ‘산소탱크’ 박지성이 경기 초반 득점에 성공하며 리드해 나갔다. 네빌의 장기 부상의 시작은 바로 이 때부터 였다. 웨인 루니는 굉장한 득점을 올리며 2-0으로 앞서 나갔고, 박지성이 다시 한번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슛이 리바운드 된 볼을 밀어 넣으며 3-0 경기를 확실히 앞서 나갔다. 후반전 기회는 다시 찾아왔고, 루니의 2번째 득점으로 경기는 4-0으로 벌어졌다. 게리 스피드가 경기 막판 페널티킥을 성공 시키며 한 골을 만회해 냈지만, 맨유의 승리를 막아내기에는 역부족이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