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프리미어리그
2002년 1월 19일 토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
(판 니스텔루이 45(페널티킥), 킨 81’)

블랙번 로버스 1
(히그넷 49’)

맨유: 바르테즈, 필 네빌, 게리 네빌, 블랑, 실베스트르 (어윈 45’), 베컴, 베론 (버트 84’), 킨, 스콜스, 솔샤르 (긱스 55’, 판 니스텔루이
후보: 캐로, 오셰이
블랙번: 프뤼델, 네일, 요한손, 테일러, 보르네비 (그라비 84’), 던 (플리트크로프트 65’), 히그넷, 투가이, 더프, 콜, 얀센(휴즈 72’)
후보: 켈리, 베르히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30 October 2009  Report by Mike Shaw
페이지 1 중 2 다음 » 

플래쉬백: 블랙번 02’

2002 1 블랙번 로버스가 올드 트라포드를 방문할 당시 , 맨유는 7 연승 행진을 이어가며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었다 .

12월 최우수 선수에 올랐던 뤼드 판 니스텔루이는 사우스햄프턴전에서의 해트트릭을 포함, 7경기 13득점을 올리며 리암 웰란이 가지고 있던 8경기 연속골 기록에 근접해 있었다. 그리고 상대팀에는 판 니스텔루이의 전임자 앤디 콜이 대결을 준비하고 있었다.

액션: 전반이 끝나기 직전 로랑 블랑이 페널티 킥을 얻어냈고, 판 니스텔루이가 이를 성공시키며 웰란의 프리미어리그 기록과 동률을 이루어 냈다. 그러나 후반이 시작하자마자 블랙번이 동점 골을 만들어내며 승부의 균형을 다시 맞추었다. 크레이그 히그넷이 데니스 어윈을 따돌리고, 파비앙 바르테즈(GK)의 키를 넘기는 슛을 성공 시킨 것이다. 만약 데미안 더프가 1대1 기회를 날려버리지만 않았어도 블랙번은 경기를 뒤집었을 뻔했다. 그러나 라이언 긱스가 로이 킨에게 굉장한 발 뒤꿈치 패스를 보내었고, 81분경 주장 킨이 낮게 깔리는 결승골을 뽑아내며 승점 3점을 확보할 수 있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