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6/09/2010 

결승전 카운트다운

매일 맨유닷컴 라이브 블로그를 통해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준비하는 맨유에 관한 소식이 업데이트 된다. 

월요일

14:54 바르셀로나에서 부상으로 결승전 출전이 불투명했던 안드레스 이니에스타와 티에리 앙리가 모두 오늘 훈련에 참가했다. 하지만 그 강도는 나머지 선수들과 달랐다고 한다. 이날 훈련이 펩 과르디올라의 팀이 로마로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진행한 훈련이었다.

13:03 스위스 출신의 심판 Massimo Busacca가 결승전에서 주심을 맡게 됐다. 그는 지난해 우리와 바르사의 준결승 1차전에도 주심으로 나섰으며, 올 시즌 우리가 포르투에 1-0에 승리할 때도 그라운드에 있었다. 그는 2007년 UEFA컵 결승전에서 주심을 맡아 유럽 대항전 최고의 무대를 누빈 바 있다.

12:52 상관없는 이야기일지도 모르지만, 최근 퍼지고 있는 에릭 칸토나의 발언을 들었는가? 그는 언젠가 코치나 감독으로, 맨유에 돌아올 수도 있다고 인정했다. "그런 일이 벌어지기까지 몇 년이 더 흘러갈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이미 맨유의 벤치에는 내 이름이 적혀 있다. 나는 퍼거슨이 떠날 것이라고 이야기하는

페이지 1 중 6 다음 » 


고향에서 로마로

캐릭이 집으로 전화를 걸어 혹시 칫솔을 두고 온 것은 아닌지 확인하고 있다. 마이클과 나머지 선수들은 현지 시각으로 월요일 오후, 로마로 떠났다.

토킹 레즈에서 이 블로그의 내용에 대한 글을 남겨주시거나, 로마에서 선발 출전할 11명의 선수를 골라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