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8/05/2009 
페이지 1 중 2 다음 » 

블로그: 어젯밤 경기가 주는 교훈을 알아야 한다.

Unitd-23의 아이디를 가진 맨유 팬이 이번 챔피언스리그에서 승패가 어떻게 갈렸는 지에 대한 의견을 내놓고 있다.

토킹 레즈 게시판의 많은 다양한 의견을 가진 글들을 읽어본 후, 내 의견을 올려보기로 결심했다.

어젯밤 몇몇 선수들이 저조한 경기력을 보였는데 나는 거기에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맨유 선수들이 볼을 잡을 때 마다 둘 이상의 선수들이 달려들어 압박을 했고 실수를 유도해냈다. 우리 팀 선수들은 더 나은 모습을 보였어야 했고 이에 대해 적절히 대처했어야 한다. 하지만, 많은 부분이 바르셀로나 선수들의 공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의 움직임에 대해 칭찬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 반대로 바르셀로나 선수들에게 중원에서 상대적으로 너무 많은 공간을 허용했다. 결정적이 되었던 메시의 두 번째 골은 그들이 볼을 컨트롤할 수 있게 내버려 두었던 것에 대한 결과이다. 바르셀로나 선수들은 공간을 달려 아무런 압박 없이 크로스를 올릴 수 있었다. 이러한 장면이 어제 밤 경기 내내 벌어졌다. 그들이 너무 쉽게 경기하도록 허용했던 것이다.

나도 루니가 왼쪽에서 플레이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고, 어제 루니는 별로 위협적이지 않았다 .하지만 그 말고 누가 그 자리에서 역할을 수행할 수 있었겠는가? 그 점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퍼거슨 감독이 호날두를 센터 포워드의 자리에 놓은 생각에 대해 동의한다. 왜냐하면 그가 윙으로 뛰었다고 하더라도 경기 결과를 되돌릴 수 없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렇지만 윙 포지션은 심사숙고 해야 하는 자리이다. 테베즈(다음 시즌에는 없겠지 아마?), 베르바토프, 루니는 모두 스트라이커들이지만 둘은 벤치에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