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8/09/2012  Report by Paddy Crerand
페이지 1 중 2 다음 » 

블로그: 자신감에 찬 크레란드

맨유의 전설이자 MUTV의 해설자인 패디 크레란드는 위건과의 경기에서 어떠한 문제도 예상하지 않고 있다...

맨유의 잔여 경기 한 경기가 드디어 찾아왔다. 그리고 나는 우리가 JJB 스타디움에서 그 이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

맨유는 지난 몇 주간, 바로 필요한 순간에 기량을 되찾았다. 그리고 감독은 매 경기, 선수 선발에 이런 점을 활용하고 있다. 언제나 몇 경기를 앞서 생각하며, 그런 결정을 내릴 때마다 효과를 보고 있는 것이다.

그는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몇몇 선수를 쉬게 했다. 그리고 나는 웨인 루니와 마이클 캐릭 같은 선수들은 위건과의 경기에는 나서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위건에게는 아무런 압박도 없다. 하지만 그들은 최근 다섯 경기에서 승점 1점을 거두는 데 그치는 등 좋지 않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골키퍼 크리스 커클랜드가 등부상으로 우리와의 경기에 나서지 못하는 것도 타격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그들은 가능한 한 빨리 리그 우승을 확정짓고 싶어 안달이 나 있는 맨유를 맞이하게 될 것이다.

JJB 스타디움으로 향하면서, 당연히 지난 시즌 리그 우승 축하연의 대단한 기억을 떠올릴 수밖에 없다. 당시 우리는 리그 마지막 날 승리하며 기쁨을 맛봤다. 호날두는 페널티 에어리어에서 터트린 골로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고, 이후 교체 투입된 긱스가 승리를 확실히 했다. 모두에게 환상적인 날이었다. 그리고 나는 오늘,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