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다음과 같은 5가지 열쇠 덕분에 맨유는 2008/09시즌 우승컵을 들어올릴 수 있을까?

그럴 수 있기를 바란다...

1.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인색한 수비진
2. 어느 팀보다도 높은 경기당 득점
3. 세계 최고의 선수가 있다
4. 경험이 풍부하다
5. 최고의 감독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20 March 2009  Report by Mike Shaw
페이지 1 중 2 다음 » 

비디오: 자신감의 열쇠

리버풀전의 패배는 잊어라... 맨유의 팬들은 여전히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우승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만한 긍정적인 이유를 많이 갖고 있다.

이번 주 영상에서는 맨유가 18번째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차지할 수 있는 이유를 찾아 봤다.

1.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인색한 수비진 - 맨유는 지금까지 28경기에서 겨우 16골만을 내주며 굳건한 수비력을 보여줬다. 14경기 연속 무실점의 기록은 언급할 필요도 없겠다.
2. 어느 팀보다도 높은 경기당 득점 - 맨유와 첼시 두 팀 모두 지금까지 49골을 기록했지만, 맨유는 한 경기를 덜 치른 상태다.
3. 세계 최고의 선수가 있다 - 간단하다. 세계 최고의 선수가 맨유를 위해 뛰고 있다.
4. 경험이 풍부하다 - 안 필드나 스탬퍼드 브릿지의 라커룸에는 라이언 긱스나 폴 스콜스처럼 수많은 우승컵을 품에 안아 본 선수가 없다.
5. 최고의 감독 - 영국 축구 역사상 가장 큰 성공적인 지도자인 퍼거슨 감독은 여전히 우승을 갈망한다.

영상에서 나오는 영어 자막은 순서대로 다음과 같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