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6/09/2010  Written by David Stowell, MUTV
페이지 1 중 3 다음 » 

빛나는 미래를 가진 쌍둥이

파비오가 첫번째 해트트릭을 한 주에, MUTV 해설자 데이비드 스토웰은 다 실바 형제들이 지금껏 보여주었던 향상과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생각에 잠겼다.

여기 당신을 위한 쌍둥이 축구 선수가 있다. 이름이 무엇인지 아는가? 힌트는 바로 이 아름다운 경기 (beautiful game: 축구를 뜻하는 영국식 명칭)를 폭풍처럼 몰아친 형제들이다. 프랑크 하고 놀랄드 드 보어 형제라고? 그래 그들도 그랬었다. 또 다른 이름을 아는 사람?

단지 3%의 확률로 쌍둥이가 태어나기 때문에, 쌍둥이 형제가 축구계에 드물다는 것은 별로 놀랄 만한 일이 아니다. 축구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 보면, 이 동시작용하는 DNA를 가진 선수들을 찾아볼 수 있지만, 하파엘과 파비오 다 실바 형제만큼 흥분시킬 이름은 많지 않다. 둘 다 풀 백을 보고 있으며 또 둘 모두 미드필더 플레이가 가능하다. 물론 둘 다 굉장하다 (내가 하는 말이 아니다. 퍼거슨 감독의 말이다)

브라질에서 태어난 이 형제들은 포르투갈 국적을 가지고 있다. 바로 카를로스 퀘이로즈 감독이 열정적으로 이 둘을 호날두와 나니가 있는 포르투갈 대표팀에 넣기 위해 노력했기 때문인데, 그 이유가 무엇인지 나는 알고 있다.

시즌 전 퍼거슨 감독은 그의 아들이 뛰고 있는 페터스보로 팀과의 경기에서 이 둘을 선보였을 때, 내가 그 경기를 중계했었다. 이 브라질 출신의 형제들은 동작 하나하나가 아름다워 보였고, 경기장에서 직접 보는 팬들이나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