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8/09/2012 
페이지 1 중 2 다음 » 

블로그: 빅4 간의 경기가 핵심

맨유의 전설이자 저명한 전문가인 팻 크레란드가 2008/09시즌 일정에 대한 의견을 내놓았다...

모든 팬들처럼, 나는 경기 일정이 발표될 때 시즌 시작뿐 아니라 시즌 전체의 흐름까지 살펴본다.

대진이 괜찮아 보일 때는 하위권에서 생존을 위해 싸우는 팀을 만날 때다. 프리미어리그는 정말 우승하기 힘든 리그다. 상위권 4팀 못지않게, 자신들만의 싸움을 벌이는 팀들을 만나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들 모두 원하는 게 다르다.

우리는 5월에 선덜랜드, 스토크 시티와 격돌한다. 두 팀 모두 강등 전쟁을 벌일 수 있다. 첼시와는 4월에 경기를 치르지만, 딱히 나쁜 일이라고는 할 수 없겠다. 그때면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할지, 그리고 어떤 팀이 선두가 오를지 알고 있을 것이다.

나는 이 경기가 우승팀을 가리는데 중요한 분수령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맨시티는 시즌이 개막될 때까지 엄청난 돈을 쓰면서, 정상 등극을 노릴 것이다. 하지만 나는 리버풀이 더 큰 문제라고 생각한다.

리버풀은 지난 시즌에 커다란 발전을 이뤘다. 홈 경기의 결과가 더 좋았다면, 리그 우승을 차지할 수도 있었다. 그들은 우리처럼, 다른 팀들이 모두 눌러주고 싶어하는 팀 중의 하나다. 어떻게 반응하느냐가 누가 정상에 오를지를 결정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