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호날두는 볼을 소유할 수 있는 굉장한 기술과 정신력을 겸비하고 있다. 모든 최고의 선수들이 그러했다. 조지 베스트가 그랬고, 보비 찰튼이 그랬다. 에릭 칸토나도.. ‘프리킥을 찰 수 도 있고, 부상을 당할 수도 있다. 하지만 나는 볼을 소유할 것이다. 어떠한 방해도 감당할 수 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토킹 레즈 게시판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7 June 2009 
페이지 1 중 3 다음 » 

08/09 리뷰: 호날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2008/09 시즌은 시즌 전 레알 마드리드의 끊임없는 구애와 부상 때문에 충분히 준비할 수가 없었다. 그 말은 호날두가 남들이 따라올 수 없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완벽히 부활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즌 성적: 호날두는 발목 부상으로 프리 시즌 투어 및 훈련에서 제외되었었고, 그로 말미암아 시즌 초반 6경기 동안 맨유의 부진했던 초반 경기들에도 모습을 드러낼 수 없었다. 호날두는 골 넣는 감각을 되찾기 위해 시간을 필요로 했고, 마침내 늦은 9월에 열린 미들스브러와의 칼링컵 경기에서 처음으로 풀 타임 출장을 하며 시즌 첫 골을 넣을 수 있었다. 이 경기에서 맨유는 시즌 첫 승을 달성하기도 했다. 가을철에 세 경기 (헐 시티, 웨스트 햄, 스토크 시티)에서 네 골을 집어 넣은 것은 호날두의 이번 국내 리그 경기에서 보인 가장 찬란했던 마법이었고, 그 결과 5월의 마지막까지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경쟁에 남아있게 해 주었다. 호날두는 챔피언스리그에서도 후반기부터 다시 정상 컨디션을 회복해서 인테르, 포르투, 아스널을 상대로 결정적인 골들을 집어 넣었고,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한 결승전에서 제 모습을 보였던 몇 안 되는 맨유 선수들 중의 하나가 호날두였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