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그가 2년전 맨유에 입단했을 때, 내게 들었던 생각은 그가 1대1로 골기퍼와 마주했을 때 정말 끝내준다는 것이었다. 한 가지 의문은 그가 그 같은 상황을 만들어 낼 수 있느냐 였다. 하지만 그는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냈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

마케다의 이번 시즌 공헌에 대해 여러분의 의견을 토킹 레즈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26 June 2009 
페이지 1 중 3 다음 » 

08/09 시즌 리뷰: 마케다

“좋은 젊은 공격수들의 집합소”, 이 말은 퍼거슨 감독이 이제 막 싹을 틔우려고 하는 맨유 공격 유망주들을 묘사할 때 쓰는 말이다. 대니 웰백이 데뷔전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후, 페데리코 마케다가 그 뒤를 따랐다.

시즌 성적: 마케다는 리저브 팀에서의 맹활약 이후 1군 무대 승격을 명령 받았다. 마케다는 일요일에 그의 그 화려했던 성인 무대 데뷔를 하기 전 월요일 뉴캐슬 리저브팀을 상대로 해트트릭을 올리는 등, 리저브팀 8경기에서 8골을 집어 넣었던 것이다. 베르바토프의 발목 부상과 웨인 루니가 출장 정지를 당한 상태에서 애스턴 빌라를 상대로 마케다를 벤치 멤버에 이름을 올리는 것은 도박에 가까운 것이었지만, 그는 화려하게 그 보답을 해 주었다.

주전 경쟁: 마케다는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의 플레이 스타일을 어딘지 모르게 닮은 듯 보인다. 하지만 그에게는 보다 전통적인 이탈리아 골 잡이의 기운이 느껴진다. 그는 페널티 에이리어 바깥에 있다가 골을 노리며 정말로 살아서 달려 든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