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3/06/2009 

08/09 리뷰: 조니 에반스

지난 여름에 조니 에반스가 맨유가 이번 시즌 3개의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 낼 것이라 예측한 사람은 거의 없었다. 에반스의 공중 장악력과 볼을 가지고 있을 때의 침착성은 그를 맨유 수비진의 주전 멤버로 발전시켰고, 연속 경기 무실점 기록을 세울 때 중요한 공헌을 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시즌 성적: 제라드 피케가 바르셀로나로 돌아 간 후, 선덜랜드에서 임대를 하던 조니 에반스를 불러 들였다. 북 아일랜드 대표인 그는 주전 센터백 비디치가 리버풀 원정에서 퇴장으로 징계를 당한 순간에 리오 퍼디난드와 강력한 타워를 구축, 첼시와의 원정에서 그가 주목할 만한 인재임을 전세계에 드러낼 수 있었다. 하지만 어린 에반스는 박싱데이 이후 수비수들의 부상으로 인해 그 자신의 진가를 진정으로 보여 주었다. 비디치와 짝이 된 에반스는 맨유의 14게임 연속 무실점 기록 도중 5경기에 나서서 첼시의 디디에 드록바를 두 번째로 무력화 시키며 자신의 이름을 떨친다. 5월에 되어서 에반스는 다시 한번 리오와 짝을 이루어 그 달에 벌어진 리그 전 경기에 출전을 하였다. 이 중에는 우승을 확정지은 아스널과의 홈 경기도 포함된다. 그는 리오 퍼디난드의 허벅지 부상이 회복됨에 따라 단지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만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주전 입지: 전형적인 센터 백 타입인 짝궁 리오 퍼디난드 덕분에, 에반스는 쉽게 자리를 잡을 수 있었고,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반스 리뷰

“에반스는 맨유의 미래 센터 백의 한 명이다. 그 점에 대해서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것이 우리의 믿음에 대한 에반스의 증명이 될 것이다. 그는 맨유에서 계속해서 뛸 수 있을 것이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