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거구의 몸으로 그는 굉장한 볼 터치 능력을 보여준다. 그리고 그는 또한 위대한 인간성을 지니고 있다. 그것들은 모두 맨유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이다"

-라이언 긱스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의 08/09시즌에 관한 평가와 그의 맨유에서의 두번째 시즌 기대되는 점에 관해
토킹 레즈 게시판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9 June 2009 
페이지 1 중 2 다음 » 

08/09시즌 리뷰: 베르바토프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의 맨유에서의 첫 시즌에 대한 의견은 양극으로 나뉘어졌었다. 하지만 베르파토프의 결정적인 결승골들과 많은 어시스트, 그리고 뛰어난 기술은 그의 이번 시즌을 말해준다.

시즌 성적: 베르바토프의 뛰어난 기술은 그가 토트넘으로부터 이적 시장 마감 직전에 옮겨온 직후부터 눈길을 사로 잡았다. 그리고 그는 곧 챔피언스리그 데뷔를 할 수 있었다. 그는 마치 과거 에릭 칸토나가 경기의 흐름을 바꾸었던 것처럼, 불가리아 출신의 베르바토프 역시 그러했다.
그로고 역시 칸토나가 그러했던 것처럼, 그는 종종 경기 종료 직전 절묘한 기술로 중요한 골들을 성공시켰고, 미들스브러나 볼튼 원더러스는 시즌 중반 그에 대한 대가를 치뤄야만 했다. 베르바토프는 2009년 초에 진정한 그의 진가를 보여주었는데, 6경기에서 4골을 몰아넣었다. 이 중에는 리복 스타디움에서 마지막 순간 터뜨린 헤딩 슛과 첼시를 3-0으로 완파할 때 중요했던 골이 포함되어 있다. 그는 또한 4월 올드 트라포드에서 토트넘을 상대로 드라마틱한 역전승을 이끌어 낼 때도 득점을 성공했다.

주전 입지: 베르바토프는 주로 루니의 파트너로 기용되었지만, 공격진에서의 로테이션 시스템에 따라 테베스, 호날두, 긱스, 그리고 웰백과도 함께 기용되었었다.
 
시즌 하이라이트: 누가 그의 웨스트햄을 상대로 보여준 화려한 기술을 잊을 수 있겠는가? 거의 사각 지대에서 그는 왼 발로 볼을 멈추고, 가볍게 차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