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5/07/2009  Reported by Gemma Thompson

오언 영입에 흥분한 팬들

맨유닷컴 토킹레즈 게시판의 팬들은 지난 금요일 마이클 오언 영입 충격에 대해 많은 글들을 쏟아 냈다. 그 중 일부를 여기에 싣는다.

내 생각에 오언의 영입은 비즈니스적으로 봤을 때 옳은 선택이다. 그는 이미 검증된 골게터이며, 이는 판 니스텔루이가 팀을 떠난 후 맨유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재능이다. 물론 요즘 오웬이 부상에 시달리고 있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흔히 말하는 것처럼 ‘재능은 배신하지 않는다’. 따라서 오웬에게 한 번 기회를 줘보자. 우리는 많은 찬스를 만들어 낼 능력이 있고, 오언의 골냄새를 맡는 능력은 여전히 뛰어나다. 루니와 베르바토프가 선발로 나서겠지만, 오웬의 역할도 중요할 것이다. 그는 현 프리미어리그 공격수 중에서 가장 많은 골을 넣을 수 있는 선수이다.
-chicktamonie

개인적으로 나는 이번 영입이 끝내준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 이적은 작년에 이루어 졌어야 한다. 이 정도 능력의 선수를 자유 계약으로 이적료 없이 영입했다는 것은 환상적이며, 그는 우리를 위해 많은 득점을 올릴 것이라 생각한다.
-United Till I Die!!!

오언의 영입은 좋은 선택이다. 특히 그를 자유 계약으로 얻었으니까… 그가 매주 나올 수

페이지 1 중 3 다음 » 


오언 – 당신의 의견은?

이번 이적은 분명히 퍼거슨 감독의 훌륭한 작품일 것이다. 오언의 몸상태에 대해 어떤 말들이 있건간에, 그는 여전히 재능있는 골게터이다. 더욱이 많은 좋은 선수들이 함께하는 맨유에서는 진정으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그가 그것을 어떤 식으로든 해내기를 기대한다!!
-Fred7

오언 영입과 관련된 당신의 의견을 토킹레즈 게시판에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