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영상을 통해 확인한 골키퍼들의 실수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장면은 무엇인가요?

마르트 품, 더비 카운티
폴 존스, 사우샘프턴
개리 월시, 브래드퍼드
예지 두덱, 리버풀
이언 터너, 에버턴

직접 투표하세요!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30 January 2009  Report by Mike Shaw
페이지 1 중 2 다음 » 

비디오 투표: 골키퍼들의 실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골을 헌납한 골키퍼는 웨스트 브롬의 스콧 카슨뿐만이 아니다. 여기 다른 골키퍼들의 실수 장면을 모았다. 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장면을 골라 투표해 보자.

마르트 품, 더비 1999/00 - 쇄도하는 드와이트 요크를 피해 패스를 연결하려던 품은 공을 그대로 요크에게 넘겨주고 말았고, 그대로 골을 내주고 말았다.

폴 존스, 사우샘프턴 2000/01 - 마시모 타비가 최악의 실수를 저지른 지 한 시즌 만에, 폴 존스가 그 장면을 재현했다. 앤디 콜의 슈팅을 잡아내려던 중에 그만 알을 까고 만 것.

개리 월시, 브래드퍼드 2000/01 - 월시는 평범한 백패스에 헛발질을 하면서 테디 셰링엄의 골을 도왔다.

예지 두덱, 리버풀 2002/03 - 캐러거의 헤딩 백패스는 두덱의 손에서 미끄러졌고, 디에고 포를란이 안 필드의 관중들을 침묵시켰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