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6/09/2010 
페이지 1 중 3 다음 » 

블로그: 웸블리 더블 어때?

MUTV의 해설자인 스튜어트 가드너는 지난주 일요일 FA컵 대진이 발표된 후 맨유가 FA컵 8강에 진출할 수 있을 거라 주장했다...

이렇게 고마운 일이! 맨유는 FA컵 5라운드 대진이 발표되기 전까지 FA컵 13경기 중 12경기에서 프리미어리그 클럽을 상대했다. 그러나 개리 팔리스타는 소호 스퀘어에서 열린 대진 추첨에서 옛 팀을 위해 큰 일을 했다. 그 덕분에 맨유는 이길 수 있는 상대인 더비나 포레스트를 만나게 됐다.

우리는 올 시즌, 이미 칼링컵에서 더비를 상대한 적이 있다. 프라이드 파크에서는 충격적인 결과를 안겼지만, 한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포레스트는 더 어려운 상대일 수 있다. 그들은 이미 세계에서 가장 부자인 클럽 맨 시티를 탈락시켰다. 그리고 나는 빌 데이비스가 훌륭한 감독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시티 그라운드에서 상황을 바꾸어 놓은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솔직해지자. 어느 팀이 16강에 올라오든, 맨유는 8강에 진출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격렬한 경기를 치를 수도 있다. 프라이드 파크나 시티 그라운드는 원정팀에게 어려운 장소다. 홈팬들이 엄청난 분위기를 연출하기 때문이다.

노팅엄과의 마지막 원정 경기에서 맨유가 올린 점수가 얼마였더라? 교체 출전한 솔샤르가 4골을 터트렸고, 경기는 8-1로 끝났다. 놀랍게도 10년 전의 일이다! 그리고 당신이 주말에 읽었을지도 모르는 쓰레기와 달리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