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2/01/2009  Report by Super Saiyan4 Goku
페이지 1 중 2 다음 » 

블로그: 학살의 희생양?

맨유의 팬인 Super Saiyan4 Goku는 게시판에 더비 카운티전 프리뷰를 올렸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상대적으로 손쉬운 승리를 거뒀다. 더비와의 원정 경기에서도 마찬가지로 완벽한 승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폴 주얼이 이끌고 있는 더비는 최근 챔피언십 하위권에서 헤매고 있다. 카를로스 테베스와 동료들이 블랙번과의 경기에서 보여줬던 쇼를 되풀이할 수 있다면, 우리는 원정골 파티를 즐길 수도 있을 것이다.

나는 테베스가 최근 팀에서 가장 좋은 움직임을 보여주는 선수라고 생각한다. 그가 시차를 극복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었으면 한다. 이 끈기 있는 아르헨티나 출신의 스트라이커는 블랙번과의 경기에서 놀라운 해트트릭을 성공시켰다. 첼시와의 홈 경기 전 기운을 북돋우기 위해, 그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골을 터트리기 시작할 거라고 생각한다. 호날두는 최근 모든 위치에서 플레이하고 있으며, 그의 발목을 강타한 반칙 이후 다시 달아오르기 시작했다. 그는 그저 자신의 플레이를 하면 된다.

나는 조란 토시치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교체로 단 5분이라도 좋다. 그는 뛰어난 왼쪽 윙어이며, 빛나는 속도를 가졌다. 그리고 나니보다 더 직접적이다. 사우샘프턴전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던 안데르송도 출전했으면 좋겠다. 지금까지 칼링컵을 책임져 온 신예와 함께 말이다. 웸블리까지 가는 길이 얼마 남지 않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