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2/01/2009  Report by Chris McKenna
페이지 1 중 3 다음 » 

블로그: 승리의 마술사, 베르바토프

맨유 팬이지 축구 저널리스트인 클리스 맥케나는 또 한번의 막판승리에 기뻐했다. 바로 베르바토프로 인해…

우리는 늦게까지, 사실 아주 늦게까지 승부를 내지 못하고 있었다. 하지만 경기 90분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의 헤딩골으로 우리는 승리할 수 있었고 이번시즌 처음으로 리그 테이블 1위의 자리에 올랐다.

누군가는 또 한번 운이 좋았다고 말할지도 모르지만, 몇번이고 반복해서 말하지만 맨유의 늦은 승리의 골에 요행수는 확실히 없었다. 막판 승리는 퍼거슨 감독의 지휘아래 맨유가 10번째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을 달성하는데 필수적이었다.

맨유는 단지 전진할 뿐이고, 마지막 휘슬이 울릴때까지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이런 자세로 인해 늦은 골을 많이 넣었고, 수 많은 경기들을 승리로 돌렸다. 토요일의 경기도 다르지 않았다.  

티켓을 구하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처럼 집에 앉아서 라디오로 경기를 듣는 동안 나는 우리가 이번시즌 처음으로 프리미어 리그 선두자리에 오를 찬스를 놓칠지도 모르며, 라이벌인 리버풀에게 그 자리를 내주어야 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기회가 날라갔다고 생각했던 그 순간에 베르바토프가 나타나 헤딩골을 성공시켰고, 우리가 있어야할 자리(테이블 1위)에 올라가게 해주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