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6/09/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영웅들: 라이언 긱스

인사이드 유나이티드가 선정한 영웅들을 만나는 기회는 계속된다. 그 네 번째는 바로 라이언 긱스다. 바비 찰튼경이 긱스를 처음 보았던 그날부터 자신의 출전 기록을 넘어서는 순간까지를 모두 전해준다...

이런 선수가 있나! 나는 긱스가 15살이었을 때 그를 처음 보았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방학을 맞아 유소년 선수들을 테스트하는 걸 도와달라고 요청했을 때였다. 내가 도착했을 때는 대략 10경기 정도가 진행되고 있었는데, 감독에게 인사를 하러 가는 도중에 비쩍 마른 아이 하나가 수비수를 지나쳐서 달려가는 걸 보았다. 그는 곧장 상대 골문을 향해 달려가더니, 환상적인 슈팅을 선보였다. 나는 '와우, 이거 충격적인데!'라고 생각했다.

퍼거슨 감독에게 다가가 그 아이가 누구냐고 묻자 '라이언 윌슨이에요. 오늘 아침에 우리와 계약했죠'라고 대답했다. 그때조차도 그의 플레이에는 뭔가 특별한 게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그날 이후 긱스는 이 클럽을 위한 최고의 홍보대사였다. 그가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본 적이 없다. 그는 함께 일하기에 최고의 동료이며, 누구에게서도 그에 대한 나쁜 이야기를 들을 수 없을 것이다. 더욱 중요한 것은, 그가 정말 환상적인 축구선수라는 것이다. 사실 그는 지금까지 올드 트라포드를 누볐던 선수 중 가장 재능이 뛰어난 이 중 하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