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3/02/2009 
페이지 1 중 2 다음 » 

더비에서 주목해야 할 선수들

한국 시각으로 월요일 새벽, FA컵 5라운드에서 격돌하게 된 더비의 주요 선수들을 살펴 봤다...

7 크리스 커먼스 미드필더 나이 25 국적 스코틀랜드
만일 당신이 더비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단 하나밖에 없다면, 그건 바로 크리스 커먼스의 화려한 왼발일 것이다. 칼링컵 준결승 1차전에서 터진 그의 놀라운 슈팅은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그는 FA컵 경기에서도 다시 한 번 버디의 가장 위협적인 선수가 될 것이다. 노팅엄 포레스트의 팬인 커먼스는 맨유와의 경기에서 굉장한 골을 터트리며 자신의 재능과 함께 자신감도 뽐냈다.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2차전에서도 비슷한 슈팅을 시도했지만, 부상으로 인해 교체되었다. 커먼스는 FA컵 지난 라운드에서도 친정팀인 포레스트를 상대로 결승골을 기록하며 팀의 5라운드행을 이끌었다. 더비는 0-2로 뒤지던 경기를 3-2로 역전승했다.

11 롭 헐스 포워드 나이 29 국적 잉글랜드
헐스는 카운티에서 올 시즌 가장 꾸준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 중 한 명이다. 프라이드 파크에서 열린 칼링컵 준결승 1차전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헐스는 셰필드 유나이티드에서 프리미어리그 경험을 쌓았으며, 다리오 그래디가 이끄는 크루에서 발탁된 이후 많은 경기 경험을 쌓았다. 그는 지난달 네마냐 비디치의 특별한 애정을 받으면서도, 맨유와의 전쟁을 즐겁게 받아들였다. 헐스는 또한 경기 중 커먼스를 비롯해 자신의 주위를 파고드는 이들에게 공격 기회를 만들어주는 중요한 존재이기도 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