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4/02/2009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3 다음 » 

블로그: 퍼거슨 감독을 만나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과 1대1 인터뷰를 하게 되어 영광이다. 그러나 ManUtd.com의 에디터 아담 보스톡으로 말하건데, 경험은 근심스러운 순간 없이는 얻어지지 않는다.

월요일 오전 9시 정각은 수 백만명의 사람들에게 불길할 것이다. 한 주의 길고 긴 일과 시작을 알리기 때문이다.

최근 이 시간에 나는 한 가지 특별한 임무를 수행했다. 업무: 캐링턴 연습구장에서 알렉스 퍼거슨 감독 인터뷰. 시간: 1월 19일 월요일 09:00. 마감기한: 되도록이면 빨리.

나는 안전하고 평탄한 도로상황을 기대하면서 나의 초라한 거처에서 20마일 떨어진 맨유 연습구장으로 향하고 있는 내 자신을 발견했을 때 간신히 공식적인 주말을 끝냈다. 그의 트로피 컬렉션 만큼이나 지각을 경멸하는 것으로 유명한 사람을 만나기 위해 월요일 아침 러시 아워를 통과해야 했다. 나는 운이 없다, 정말로? 게다가 전설적인 헤어 드라이어가 작동된다면 나는 인터뷰 시간에 쏟아지는 말들에 의해 죽게 될 것이다…..

나의 기도는 통했다. 그러나 캐링턴에 30분 일찍 도착한 나의 능력은 다만 내 심장이 두근대는 시간을 더 주었을 뿐이다. 리셉션 주변을 걱정스럽게 걸어다면서, 또 마치 아리조나의 사막 지역에서 인터뷰를 갖는 것처럼 물을 꿀꺽꿀꺽 들이키며 질문 목록을 수 천번 체크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