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9/02/2009  Report by David Stowell, MUTV
페이지 1 중 3 다음 » 

블로그: 왕의 귀환

사람들은 때때로 축구의 모든 것을 봤다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맨유는 당신에게 그들이 영국의 왕이요, 유럽의 왕 그리고 예측할 수 없는 왕이라는 것을 일깨워 줄 것이다.

풀럼전의 완승은 잊어라, 수요일 저녁의 주 경기는 위건 홈에서 열린 맨유 리저브 팀의 경기였다. 경기장에 도착했을 때 나는 빠르고 역동적인 경기를 바랐지만, 아무도 그 다음 펼쳐질 열광적인 상태를 예측할 수 없었을 것이다. 

대니 웰벡은 2군 팀으로 복귀하였고, 경기 초반 위건이 페널티 킥을 가졌어야 했다고 생각한 직 후 재빠르게 골을 성공시켰다. 홈팀인 위건은 즉시 동점골을 성공시켰고 단 13분만에 세 골을 몰아쳐 4-1의 결과를 만들었다. 나의 해설은 “이제 경기는 위건이 확실히 앞서가고 있습니다.”라는 식으로 흘러갔다. 그라운드 위의 선수들, MUTV를 통해 경기를 보고 있는 시청자 그 어느 누구도 다르게 생각하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끝까지 지켜봐라, 이건 이 클럽이 어른 유망주들을 훈육하는 방식이 아니다. 그들은 머리를 숙이는 대신 경기에 집중했고, 마침내 그 보상을 받았다…..   

62분: 리 마틴이 넘겨준 볼을 페데리코 마체다 골로 연결, 4-2. 멋진 위로의 골이라고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