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9/12/2009 
페이지 1 중 5 다음 » 

알렉스 퍼거슨 칼럼: 리즈 유나이티드

FA컵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홈 경기를 환영하며 좋은 경기를 펼칠 것임을 약속한다.

리즈와의 대진은 매우 흥미로운 결과였으며, 9천명 이상의 리즈 팬들이 운집할 이번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경기는 환상적인 분위기에서 치러질 것이 틀림없다.

훌륭한 리즈 팬들이 함께할 이번 경기의 분위기는 달아오를 것이며, 더 좋은 경기를 만들어 낼 것이다. 팬들이 만들어 내는 환호성과 반응은 선수들에게 전달 될 것이고, 이는 언제나 선수들이 자신들의 능력보다 더 이상의 것을 만들어내는데 힘이 되는 것들이다.

사실 컵대회에서는 가능한 약팀을 만나 쉽게 통과하기를 기대하게 된다. 하부 리그의 팀을 홈에서 만나는 것. 그러나 이번 경우는 좀 다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리즈 유나이티드 사이에는 길고도 오랜 역사가 존재하고 있다. 실로 맷 버스비 감독 시절부터 두 팀은 위대한 영광을 위해 다투어 왔던 것이다.

내가 맨유에 부임한 이후에도, 리즈와 경기를 할 때면 언제나 날카로운 긴장감을 느꼈었고, 양 팀 응원단 사이에도 팽팽한 신경전이 펼쳐졌었다. 내가 가장 칭찬하고 싶은 점은, 양 팀 선수들이 언제나 환상적인 분위기에서 뛰어난 경기를 만들어 내면서도, 경기장안에서 충돌은 없었다는 점이다. 이번 경기도 비슷하게 흘러갈 것이라

페이지 1 중 5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