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FA 프리미어리그
1999년 12월 18일, 토요일, 업톤 파크

웨스트햄 2
(디 카니오 23’, 52)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4
(요크 9’, 62’, 긱스 13’, 19’)

웨스트햄: 히슬롭, 로마스, 퍼디난드, 루독, 민토, 싱클레어, 포, 램파드, 켈러, 디 카니오, 완쵸페, (후보: 포레스트, 킷손, 마가스, 뉴톤, 앙거스)

맨유: 판 데르 고우프, 게리 네빌, 실베스트르, 스탐, 어윈(필립 네빌 46’), 베컴(버트 76’), 킨, 스콜스, 긱스 셰링엄, 요크 (후보: 탈비, 베르히, 숄샤르)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4 December 2009  Report by Mike Shaw
페이지 1 중 2 다음 » 

플래쉬백: 웨스트햄 99’

1999년 12월 선두 리즈 유나이티드를 승점 2점차로 쫓고 있던 알렉스 퍼거슨 감독과 선수들은 업톤 파크로 원정을 떠났다. 시즌은 중반을 넘어서는 시점이었고, 맨유는 지난 두 번의 홈경기(에버턴, 발렌시아)를 승리로 장식했지만, 토트넘과 첼시 원정에서 패배하며 원정에서 힘을 쓰지 못하고 있었다.

액션: 경기 초반 맨유 선수들이 먼저 날아올랐다. 데이비드 베컴은 드와이트 요크의 머리에 정확한 크로스를 올리며 선제 득점을 이끌었고, 관중들의 야유 소리를 잠재웠다. 그리고 요크는 라이언 긱스의 득점을 어시스트하며 맨유는 2-0으로 앞서나가기 시작했다. 그리고 19분경 긱스가 자신의 두 번째 득점을 터트리며 경기는 맨유의 완승의 분위기로 흘러갔다. 그러나 웨스트햄의 이탈리안 파올로 디 카니오가 곧 바로 만회골을 터트리며 추격을 시작했고, 디 카니오는 후반 시작하자마자 다시 득점을 터트리며 3-2까지 추격해 왔다. 60분경 다시 한번 기회를 잡은 디 카니오는 경기를 원점으로 만들려 했으나 슈팅이 골키퍼 레이몽드 판 데르 구프 정면으로 향하며 실패로 돌아가고 말았다. 득점 기회를 놓친 웨스트 햄에게 맨유는 요크가 자신의 두 번째 득점을 올리며 사실상 패배를 확인시켜 주었다.

리액션: 다음 경기 브래드포드를 4-0으로 완파(올드 트라포드)하며 상승세를 탔지만, 그 후 선덜랜드 원정에서 무승부에 그쳤다. 그러나 시즌 후반기 대반격에 나선 맨유는 가능한 승점 57점 중(19경기) 48점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