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7/12/2009 
페이지 1 중 2 다음 » 

안데르송, 박지성의 새 파트너?

8일(이하 현지시간) 볼프스부르크 아레나에서 개최될 예정인 2009/2010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32강 조별예선 마지막 경기, 볼프스부르크와의 일전을 앞두고 훈련에 참가한 박지성이 항상 훈련 때 마다 호흡을 맞추어 온 ‘단짝’ 에브라가 새로운 파트너를 만든 것으로 보인다.

지난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챔피언인 볼프스부르크와 일전을 앞두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박지성은 경기를 하루 앞둔 7일 현지에서 개최된 공개 훈련에 참가했다.

이 자리에서 박지성은 지난 시즌 열린 챔피언스리그 공개 훈련 때 마다 짝을 이루어 일대 일 패스 연습을 함께한 에브라와 호흡을 맞추지 않고 브라질 출신의 안데르송과 호흡을 맞췄다. 이는 프랑스 출신의 윙어 가브리엘 오베르탕의 영입 후 생긴 변화다.

오베르탕은 지난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맨유의 유니폼을 입었는데, 지난 10월 1군 데뷔무대를 소화했다. 당시 박지성은 부상으로 인해 1군 훈련에 정상적으로 참가하지 못하던 상황이었고, 에브라는 같은 언어를 사용하는 오베르탕과 호흡을 맞추었다.

박지성과 에브라는 훈련이 끝난 이후에도 사적인 만남을 가질 정도로 친한 관계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이들은 챔피언스리그 공개 훈련이 아닌 최근 리그 경기 킥오프를 앞두고 경기장에서 실시하는 워밍업에도 함께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