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루니와 같은 어린 선수가 이 같은 업적을 달성하다니, 정말 엄청난 일이다. 100번째 골을 달성하는 것은 그 동안의 맨유 선수들에게도 오랜 기간이 걸리는 일이었다. 어린 선수가 해낸 것은 훌륭한 일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루니는 지금껏 엄청난 일들을 해냈기 때문에, 아직도 그렇게 어리다는 생각을 잊어버렸을 지 모른다. 100득점 달성은 환상적인 업적이다. 어떤 클럽일지라도 많은 선수들이 쉽게 달성할 수 있는 일은 절대 아니다.”
-마이클 오언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24 August 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and Steve Bibby
페이지 1 중 2 다음 » 

비디오: 루니의 100번째 골

데뷔전에서 해트트릭이라는 엄청난 모습을 보이며 클럽에 데뷔를 한 지 거의 5년이 지났다. 웨인 루니는 토요일 위건전에서 5-0 승리를 이끌며 통산 100골이라는 위업을 달성했다.

스트라이커 루니는 전반 55분경 눈부시게 뛰어올라 자신의 100번째 득점을 헤딩 슛으로 마무리 지었고, 비록 마리오 멜키오트의 수비가 형편없기도 했지만 101번째 골을 성공시키기 까지도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루니는 100번째 골 달성에 기뻐했지만, 또 다른 목표에 대해 집중하고 있다.

“물론 100 득점이라는 것은 누구에게나 좋은 일이다. 특히 맨유와 같은 팀에서 달성한다면 확실히 기쁜 일이다”라고 말하며 “하지만 이것은 내가 은퇴했을 때 돌아봐야할 일이다. 지금은 많은 경기들이 내 앞에 남아있고, 많은 득점을 더 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루니의 위대한 업적 달성을 축하하는 의미로, 그가 맨유 유니폼을 입고 터뜨린 베스트 골들을 모아봤다. 즐겁게 감상하시길.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