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 에드빈 판 데르 사르
에드빈은 1978년 이후 처음으로 이 상을 수상하는 첫 번째 골키퍼가 될 수 있을까?

2. 리오 퍼디낸드
퍼디낸드는 1992년 개리 팰리스터의 업적을 재현할 것인가?

3. 네마냐 비디치
비디치의 훌륭한 활약은 상으로 보상받을까?

4. 라이언 긱스
긱스는 우승 메달로 가득한 찬장에 이 명예까지 더하게 될까?

5.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3연속 수상이 가능할까?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17 April 2009  Report by Mike Shaw
페이지 1 중 2 다음 » 

영상: PFA 선수상 후보들

맨유에서는 5명의 선수가 PFA '올해의 선수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맨유의 독주를 방해하는 이는 리버풀의 스티븐 제라드가 유일하다. 익히 알고 있겠지만, 후보들의 뛰어난 플레이를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자.

에드빈 판 데르 사르
1978년 리그 우승을 차지했던 노팅엄 포레스트의 피터 쉴튼 이후 이 상을 수상한 골키퍼는 없다. 하지만 올 시즌 기록을 경신했던 이 네덜란드인이라면, 이 대단한 상을 품에 안으며 시즌을 마친대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 것이다.

리오 퍼디낸드
우리의 믿음직한 수비수는 또 다시 기억할만한 시즌을 만들어가고 있다. 맨유가 무실점 기록을 이어가는 동안 엄청난 역할을 해냈고, 포르투와의 경기에서는 특유의 침착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플레이로 팀의 승리를 도우며 다시 한 번 자신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네마냐 비디치
맨유의 굳건한 중앙 수비벽의 나머지 반쪽. 비디치는 올 시즌 수비진에서 믿음직한 플레이를 펼쳤고, 공격에서도 개인 시즌 득점 기록을 넘어서는 6골을 기록하고 있다. 첼시전과 인터밀란전에서의 선제골, 선덜랜드전에서의 결승골 등 그 면면도 화려하다. 그가 이 상을 거머쥔다면 수비수로는 1992년 이후 세 번째 수상자가 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