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8/04/2009  Reported by Eleanor Utku
페이지 1 중 2 다음 » 

블로그: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나는 마치 신세계에 들어온 흥분된 사람처럼 올드 트라포드의 관중석에 앉아 있었다. 하지만 전광판의 불빛에 의해 내 눈동자가 깜빡거리면서, 나는 서서히 이 열광적인 집단에 대한 소속감이 강하게 떠오르고 있었다.

이틀 전에도, 내 주변의 많은 사람들과, 피치위에서 경기를 준비하는 선수들은 똑 같은 장소에서, 똑 같은 일을 하고 있었다. 지난 일요일 오후에 얻었던 성과들은 화요일 저녁 마치 여름밤과 같은 날에도 비슷한 일이 벌어질 것이라는 기대를 자아내게 하고 있었다.

하지만, 포르투 선수들은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빠르고, 더 날카롭고 더 파워풀했다. 등번호 12번의 파워넘치는 ‘헐크’는 지친듯 보이는 우리 수비진을 괴롭혔고, 포르투의 전사들은 선취골을 넣으면서 경기의 주도권을 가져갔다. 축구란 항상 놀라운 것으로 가득차 있다. 또 좋은 것과 나쁜 것으로.. 그렇지 않다면 축구는 재미없는 경기일 지 모른다. 다행히, 우리는 포르투 수비수의 실수를 놓치지 않은 루니의 활약으로 동점을 만들 수 있었다.

전반전이 끝나자, 하늘은 좀 더 짙어졌고, 밤이 내려오기 시작했다. 하지만 경기는 아까보다 더 밝아보였다. 우리 선수들은 늘 그래왔던 것처럼, 능력을 충분히 발휘해 상대팀을 압박하기 시작했다. 루니의 영리한 패스를 테베스가 집어 넣었고, 홈경기 승리를 자축할 준비가 시작되는 듯 하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