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8/09/2012  Report by Bryan Robson
페이지 1 중 3 다음 » 

블로그: 맨유는 리버풀보다 우위

올드 트라포드의 레전드 브라이언 롭슨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베니테스의 뒷마당에서도 위대한 행진을 이어갈 것이라 전망했다...

나는 언제나 리버풀과의 경기를 즐겁게 회상하곤 한다. 리버풀전은 시즌 일정이 발표될 때마다 먼저 찾아보게 되는 경기였으며, 안필드는 신나게 경기에 나설 수 있는 장소였다.

최근 팀이 이뤄내는 위대한 성과를 보고 있으면 그들 역시 자신의 플레이를 즐기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맨유는 최근 열린 프리미어리그 원정 6경기에서 승리를 이어왔다. 이러한 흐름은 맨유와 리버풀에 모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물론 맨유 선수들의 마음에는 긍정적인 자신감을, 리버풀 선수들의 마음에는 부정적인 두려움을 심을 것이다. 베니테스 감독의 부임 이후 맨유를 상대로 골을 터트린 리버풀의 선수가 없다는 사실도 주목할만하다.

맨유와 리버풀의 경기는 언제나 격렬한 경쟁심 속에 치러진다. 또한 그 결과에 따라 자신감을 완전히 잃기도 한다. 개인적으로는 불가능한 일이라 생각하지만, 만일 리버풀이 정말 맨유와 첼시의 우승 경쟁 구도를 무너트리려면 맨유와의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그러나 맨유는 안필드에서 언제나 마법을 보여주곤 했다. 나는 맨유가 리버풀에 우위를 유지할 거라 믿는다. 알렉스 퍼거슨이 이끄는 선수들은 장소에 관계없이 승리를 만들어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나는 그들이 해낼 것이라 확신한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