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2/01/2009  Report by Pat Crerand
페이지 1 중 3 다음 » 

블로그: 베르바토프의 데뷔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적인 선수 팻 크레란드는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맨유 데뷔전을 치르는 베르바토프가 루니나 테베스 그리고 다른 선수들과 뛰어난 호흡을 선보일 것이라고 확신한다...

베르바토프의 영입 소식을 들었을 때 내가 얼마나 기뻐했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많은 팬들처럼 나 역시 우리에게 필요한 선수는 또 다른 스트라이커라고 생각했다. 나는 우리가 이번 이적시장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뒀다고 생각한다.

이적시장이 마감되던 날, MUTV를 지켜보며 맨체스터 시티가 베르바토프를 가로채려 한다고 했을 때는 무척 흥미진진했다. 맨시티의 일부 팬들은 베르바토르를 영입할 수 있을 것이라며 조롱하고 있었지만, 그는 오직 맨유에 오고 싶어했다.

분명 그에겐 돈이 중요하지 않았던 것이다. 맨시티로 갔다면 더 많은 돈을 쥘 수 있었을 것이다. 사람들은 종종 선수들에게는 돈이 전부인 것처럼 이야기하곤 하지만 사람은 세 끼 밥으로만 살 수는 없는 것이다!

나는 지난 두 시즌 동안 토트넘에서 뛰는 베르바토프를 지켜봈고 그 전에도 바이엘 레버쿠벤 소속으로 우리와의 경기에 출전했던 것을 보았다. 그는 레버쿠젠 시절부터 대단한 선수였지만 겨우 두세 번 본 게 전부였기 때문에 크게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그러나 토트넘에서의 활약은 정말 환상적이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