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호날두 v포츠머스 2003년 11월 1일
루니 v 페네르바체, 2004년 9월28일
나니 v 토트넘, 2007년 8월26일
테베스 v 첼시, 2007년 9월23일
캐릭 v 애스턴 빌라, 2007년 1월13일
하그리브스 v 풀럼, 2008년 3월 1일

투표하기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18 November 2008  Report by A Bostock and M Shaw

비디오: 환상적인 첫 골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예상은 적중했고, 대니 웰벡은 맨유에서의 첫 골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물론 그가 그의 뒤쪽으로 튕겨져 나온 볼을 발끝으로 살짝 건드려서 빈 골대에 골을 넣은 것이 사실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웰벡의 첫 골은 어떤 상황이었던지 상관없이 잊혀지지 않을 것이며, 더 특별해질 것이다.

비단 대니, 그리고 일주일 전의 하파엘에 국한되지 않는다. 프리 비디오 서비스에서 볼수 있듯이, 꽤 많은 맨유의 1군 스타들이 그들의 화려한 첫 골을 넣은 순간을 갖고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경우, 우리는 이번주 한 경기에서 두 골을 성공시킨 호날두의 멋진 프리킥을 즐기는 것에 익숙해졌다. 하지만 2003년 11월, 그가 데드볼 상황에서 골을 폭발시켰을 때가 아직도 신기하다.

비디오 서비스에는 루니, 캐릭, 나니, 테베스, 그리고 하그리브스의 첫 골의 순간도 보여드립니다.
하지만 어떤 골이 가장 멋지다고 생각하나요? 지금 바로 투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