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2/01/2009  Report by Ryan Giggs
페이지 1 중 2 다음 » 

블로그: 긱스의 스페인 드림

맨유는 챔피언스 리그 E조 진출 자격을 거의 갖추었지만, 라이언 긱스는 맨유가 여전히 비야레알전에서의 승리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화요일 비야레알과 힘든 경기를 치루게 될것이다. 하지만 나는 우리가 승리의 여세를 계속해서 몰아가길 원하며, 가능한한 빨리 그리고 조 1위로 예선전을 마치길 원한다. 우리는 비야레알과의 경기에서 이 모든 것을 달성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이다.

나는 3년전 마지막으로 찾은 엘 마드리갈 원정경기에 대한 좋은 기억이 없다. 우리는 0-0으로 비겼지만, 루니는 퇴장 당했고 가브리엘 에인세는 심각한 무릎부상으로 고통받았다. 엘 마드리갈은 괜찮은 분위기의 작은 경기장이었고, 경기를 하기엔 정말로 위험한 구장이었다.

우리는 실력을 보여주고 싶고, 비야레알은 스페인에서 가장 뛰어난 팀 중의 하나이다. 아마 공격과 골 득점을 좋아하는 진영에게는 우리와의 마지막 3경기가 0-0으로 끝난 것이 낯설 것이다. 우리는 골을 넣는 것을 서로 취소한 것 같다. 하지만 양팀 모두 훌륭한 축구팀이기 때문에 나는 화요일이 흥미진진한 경기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아마 이번에는 4-4로 끝날 것이다!

개인적인 면을 봤을때, 이번시즌에는 중앙 미드필드에서 뛰는 것을 즐겼다. 나는 많은 경기에 출전하였고, 내 역할은 상대편 진영에 위협을 가할 수 있는 선수에게 공을 보내는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