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2/01/2009  Report by Unitedblogger
페이지 1 중 3 다음 » 

블로그: 충분한 강점

국내 리그의 짧은 공백으로, 아이디 ‘Unitedblogger’를 사용하는 한 팬이 이번시즌 현재까지 장점과 단점을 짚어봤다. 디미타르와 수비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지도 모르겠지만…

타이틀은 11월에 결정되는 것은 아니지만 최근 추세를 봤을 때 어느정도의 길은 보여진다. 바로 이 시기에 각 팀들은 보다 확실하게 그들의 위치를 예상할 수 있다. 때문에 리그 선두권을 유지하는 것은 필수적이며 우리는 그 자리를 지켜야 한다.

그러면 현재가지의 스토리는 무엇일까? 나의 관심사부터 시작해보자. 나는 우리가 과거와 같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지난 시즌 거의 무적이였던 수비는 현재 취약해졌다 –지난 시즌에 우리는 올드트라포드에서 단 7골만을 허용했으며, 이맘때쯤 벌써 강등될 팀의 윤곽도 정해졌다. 나는 우리가 지난 시즌의 응집된 스쿼드와 같지 않다고 생각한다.

만약 수비에 하나의 강점이 있다면, 그것은 분명 라이트 백으로 급 부상하고 있는 하파엘이다. 그는 멋지게 전진하며 우리에게 다른 재미를 준다.; 시간이 흐름에따라 그가 포지션 감각과 수비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희망하자.

나의 두번째 관심사는 최근 영입된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이다. 리그 10경기에서 2골을 넣은 그의 등장은 나의 자신감을 고취시키기엔 부족하다. 첼시전에서 일찌감치 차이를 만들어낸 결정적인 골로 우리는 굉장한 압박을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