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007/08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38라운드
JJB 스타디움, 2008년 5월 11일

중계:MBC-ESPN 밤 11시
22/01/2009 

매치 팩: 위건

유나이티드와 첼시는 시즌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승점에서 동률을 이루고 있다. 맨유가 첼시와 같거나 혹은 그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되면 우승은 유나이티드의 것이다.

최근 활약: 유나이티드는 웨스트햄을 4-1로 대파한 뒤에 JJB 스타디움으로 원정을 떠나게 된다. 하지만 유건은 1월 이후로 홈에서 진적이 없다. 위건은 또한 지난 주말 아스톤 빌라원정에서 2-0 승리를 거뒀고 그로 인해 강등권에서 확실히 탈충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최근 프리미어리그 5경기에서 승점을 모두 따냈지만 최근 원정경기에서는 4경기에 단 1승만을 거뒀다.

출전 가능 선수: 네마냐 비디치와 웨인 루니는 최근 부상에서 회복해 경기에 나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트라이커 루이 사아는 햄스트링 부상으로 인해 경기에 나서지 못할 것이다. 반면 위건은 첼시 출신의 수비수 마리오 멜키옷과 장기 부상중인 에릭 에드만이 경기에 나서지 못할 것이다.

스타 플레이어: 안토니오 발렌시아와 윌슨 팔라시오스는 이번 시즌 위건에서 좋은 활약을 펼쳤고 언론들은 알렉스 경이 그들을 여름에 영입하고 싶어한다고 보도했다. 발렌시아는 기술이 좋은 윙어로 2006년 월드컵 에콰도르 대표팀에서 최고의 스타였다. 그는 지난 아스톤빌라 전에서 2골을 넣었다.

라이벌 경기: 첼시 대 볼튼(일요일, 1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