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더비 카운티 대 맨유
프라이드 파크
2008년 3월 16일 일요일 자정

생중계: MBC-ESPN
14/03/2008  Report by Adam Bostock

매치 팩: 더비 카운티

맨유 팬들은 첼시에 6-1로 패한 더비를 상대로 많은 골이 터지기를 바라고 있지만 2008년에 프라이드 파크에서 두 골 이상 넣은 팀은 스퍼스가 유일하다.

현재 상황: 더비는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9월 리버풀에게 6점, 아스날에게 5점 실점할 당시를 회상하게 됐을 것이다. 수비적으로 그들은 1월달에 미드필더 로비 새비지, 센터 백 알란 스텁스, 맨유 출신의 골키퍼 로이 캐롤을 영입하며 더 탄탄해졌다. 최근 그는 3월 1일 선더랜드 전에서 첫번째 무실점 경기를 치러냈다. 이 경기에서 무승부는 새해 첫날 이래로 펼쳐진 9경기에서 세번째였다. 그들은 다른 6경기에서는 전패했다.

출전 가능 선수: 수요일에 리저브에서 수형된 벤 포스터는 부상당한 에드윈 반 데 사르와 징계로 인해 출전이 불가능한 토마스 쿠쉬챡을 대신해서 데뷔전을 치를 것이다. 더비는 수비수 클로드 데이비스와 타이론 미어스가 결장할 것으로 보이며 자일스 반스의 출전 여부도 불투명하다

스타 플레이어 더비가 충격적인 경기 결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가장 기대를 걸고 있는 선수는 창의적이라기보다 호전적인 맨유 유소년 팀 출신의 새비지이다. 맨유는 웨인 루니또는 카를로스 테베즈에게 기대를 걸고 있다. 12월 더비전에서 두골을 넣은바 있는 테베즈는 3월의 첫 골에 도전할 것이다.

라이벌 경기: 선더랜드 대 첼시(일요일 자정 12시) 아스날 대 미들스브로 (일요일 새벽 2시 15분)